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제주 한림 동백키친 - 파스타/필라프 ★★★★☆

by 세상읽는토끼 2021. 12. 21.
반응형

제주 1일 서쪽 투어가 시작되었다. 한림 파스타/필라프 전문점 키친으로 스타트!

제주 파스타 전문점 동백키친 입구로 돌벽과 나무문으로 제주 감성을 잘 살렸다.
동백키친 입구


이름부터 마음에 든다. 키친.
제주 감성을 양껏 살린 건물 외관이다. 주변 마을길은 영락없이 제주 시골길 느낌이다. 입구 오른쪽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입구는 좁지만 주차 공간은 넓은 편이다.

주소 : 제주시 한림읍 수원7길 42

동백키친의 메뉴판
튤립 옆에 놓여 있는 동백키친 메뉴판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매장이 겉에서 보는 것보다 꽤 넓은 편이었다. 제일 예쁜 자리라며 안 쪽으로 안내해주셨다. 안내해주신 자리에는 튤립과 함께 메뉴판이.. ^^

동백키친 내부-까만 현무암으로 장식되어 있다.동백키친 내부 벽-마른 꽃과 함께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다.
동백키친 내부
약간 투박한 하얀 배경에 동백키친 글자가 있는 벽
동백키친 내부

 


매장 곳곳의 인테리어 둘러본다.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느낌.

동백키친의 메뉴와 주문판

주문은 위에 튤립과 같이 놓여 있는 메뉴판을 보고 여기에 체크해서 사장님께 드리면 된다.

 

 

 

 딱새우 로제파스타
 제주돼지 목살 필라프
 해산물바질올리브파스타

딱새우 로제 파스타 사진
딱새우 로제 파스타

 

먹기 좋게 딱새우는 반으로 갈라져 있고, 면도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

제주 돼지 목살 필라프 사진

 

딱 필라프 느낌 그대로. 먹기 좋게 잘라서 밥과 같이 먹으면 된다. 고기파 1인 덕분에 시킨 메뉴였는데 아주 맛있게 밥알 한톨까지 싹쓸이. ★★★★★

 

메뉴 3개 중 제일 아쉬웠던 파스타. 딱새우 포함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는 것은 좋았으나 조개 해감이 덜 됐는지 모래가 약간 씹혔다. 무엇보다 아쉬웠던 것은 우린 강한 바질페스토의 맛이 날 것이라 기대했었는데 바질 향은 강하지 않았다. 그리고 생 바질이 아닌 건조된 바질이었다. 조금 아쉽. 생바질페스토를 기대했던 우리에겐 조금 아쉬웠지만, 바질향을 즐기지 않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해산물의 감칠맛이 살아 있는 올리브오일 파스타. ★★★☆☆

대체로 음식은 맛있는 편이며, 요즘 같은 시국에 너무 붐비지도 않고 조용하게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기 좋은 식당이다. 더불어 곳곳에 보이는 까만 돌로 제주 감성도 뿜뿜.

 

한림 쪽으로 간다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