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경영

2주 프로젝트 시작!

by 세상읽는토끼 2021. 4. 24.
반응형

번아웃이 온 것 같다. 이번 주 내내 업무 진행도 힘들었다. 맡은 업무를 다하긴 했지만, 평소에는 즐겁게 했었다면 이번 주는 정말 해야 되기 때문에 겨우겨우 했다고나 할까. 요새 출퇴근 시간이 길어져서 그 영향인가 싶기도 하다만 역시나 그냥 쉴 때가 된 게 아닌가 한다.

집안일도 하기 싫다. 청소도 하기 싫고 먹거리 준비도 하기 싫다. 그래서 토요일 하루를 편하게 쉬었다. 새벽 루틴도 스킵하고 잠을 더 잤다. 아침에 빵과 맛있는 커피를 간단하게 먹고 쉬었다. 그 와중에 연준 베이지북을 체크하면서 블로그 글은 썼다. 어느덧 취미생활로 들어온 듯하다. 경제 공부도, 블로그도.

쉴 땐 그냥 쉬자. 유튜브도 보고 인터넷 서핑도 하고 이것저것 방향 없이 있다 보니 어느새 저녁시간이다. 오늘 본 유튜브 중에 송영길 님의 세바시 강연 영상이 있었는데 내 삶의 방향을 생각해보게 됐다. 그건 나중에 포스팅해보기로 하고.

오늘 하루 쉬었는데 여전히 아무 것도 하기가 싫다. 저녁 식사 준비의 바통을 이번에도 짝지에게 넘겼다. 이러다 무기력해지고 큰일 나겠다 싶어 내일부터 시작할 프로젝트를 생각해본다. 운동!

2주 간은 최우선 순위로 운동을 두고 새벽 시간도 운동에 먼저 할애하기로 한다. 평소 같았으면 자전거 돌리기나 스쿼트, 요가도 할 수 있겠지만 지금 나한테는 다시 활력이 필요한 것 같아 달리기로 정해본다.

앞으로 2주간 5km 걷기와 달리기 병행!

2주 후에 성공 후기 올릴 수 있었으면... 파이팅!
오늘 남은 시간은 맘껏 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