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도락
여수 웅천 다온쿡 반찬가게
세상읽는토끼
2024. 11. 17. 04:40
반응형
맛있는 반찬가게를 알게 되었다. 반찬가게를 이용하기보다 직접 요리해서 먹는 것을 더 선호하지만 살다 보면 그게 안 될 때가 있다.
웅천에 위치해 있고, 주변 주차는 그리 어렵지 않다. 밴드에 그날그날 메뉴가 올라오는데 미리 예약해 놓고 가지러 가도 되고 배달도 가능하다. 방문해서 바로 구입도 가능하지만 인기메뉴는 품절될 수 있으니 예약하는 마음 편하다.
메뉴가 다양하고, 그냥 반찬이라기보다 요리를 먹는 느낌이 나도록 메뉴 구성이나 데코레이션도 신경을 쓴다. 맛도 좋은 편이나 간은 집밥보다는 약간 센 편이다. 굳이 비교하자면 그렇다는 것이고 거슬릴 정도는 아니다.
다른 반찬가게에 비하면 양은 약간 많은 편이다. 양을 감안하더라도 가격은 좀 있는 편이다. 하지만 나물 하나를 하더라도 그냥 콩나물무침보다 톳콩나물무침처럼 재료에 좀 더 신경 쓰고, 양념들을 보면 정성껏 준비한 티가 나고 맛있어서 주문하게 된다.
보통 그날 메뉴는 2시 30분 이후로 나오는 편이며, 그전에 가게에 가면 전날 남은 반찬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기도 한다. 매장 마감시간은 7시이다.
배달요금은 배달위치에 따라 다르며, 원하는 시간을 적어놓으면 시간에 맞춰 배달해 준다.
![일회용-용기에-담겨있는-다온쿡-반찬-사진](https://blog.kakaocdn.net/dn/bxh6ei/btsKBpGLsRI/C4MXQY40bfB2hPXVZ30LA0/img.jp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