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로운 앱테크 모니모(monimo)

by 세상읽는토끼 2022. 12. 1.
반응형

삼성에서 나온 앱인데 이벤트 참가 한다고 다운 받아 뒀다가 어제 오랜만에 들어가 봤다. 앱을 구경하다가 출석 체크 하면 젤리를 주고, 또 미션 달성시 젤리를 주는데 그 미션이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하루에 5,000보 걷기라길래 도전해 보기로 했다.

모니모앱-출석체크-화면모니모-앱-젤리챌린지-화면
모니모 앱테크 미션


이렇게 얻은 젤리는 모니머니로 바꿀 수 있다. 모니머니는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하며, 삼성 카드를 결제 할 때 결제 대금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현금으로 출금하려면 monimo 앱에서 하면 되고, 삼성 카드 결제 대금으로 사용 하려면 삼성 앱 카드로 들어가서 모니머니로 결제하면 된다.

젤리 하나당 얼마인지 금액이 정해져 있는 것 같지는 않고, 그때그때 다른 금액이 나오는 것 같은데 삼성증권이나 삼성화재 등 삼성의 금융상품을 이용하고 있으면 이용하고 있는 금융상품 개수에 따라 금액의 배수가 곱해진다. 나는 3가지를 이용하고 있어서 레벨 4로 리워드 머니가 1.3 배 곱해진다.



모니머니-레벨별-혜택-안내
모니모 레벨



앱 테크를 하면 소소한 금액을 버는 재미가 있는데, 그 소소한 금액이 내 시간을 너무 낭비한다 생각이 되면 하지 않고 있다. monimo에서 하는 미션이 5천 보 걷기와 아침 기상이라서 기존에 하던 앱테크에 추가해서 해 보기로 한다. 오늘 하루 모니모 앱을 구경하면서 모은 젤리로 얻은 모니머니는 1,443원이다. 한 달 동안 내가 미션을 달성 한다면 아마도 몇 천 원 정도 모을 수 있을 것 같다.

하루동안-획득한-모니머니
오늘 하루 획득한 모니머니



단점이 있다면 미션을 언제나 참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등록 기간이 따로 있다. 12월 미션 등록 기간은 어제까지였는데, 마침 나는 어제 발견을 해서 등록을 할 수 있었다. 12월 한 달 동안 잘 달성해 봐야겠다.

새로운 미션은 둘째주에 오픈한다고 한다. 모니모 앱 하단 더보기에 들어가면 젤리 챌린지를 확인 가능하다.

모니모 초대코드 : SSUBBU2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앱테크 3가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앱테크 3가지

티끌 모아 티끌이라는 말도 있지만, 자투리 시간에 몇 분씩만 손가락을 움직여서 하는 앱테크가 요새 유행이다. 출석 체크해서 5원, 10원 적립되는 어플들은 내가 쓰는 시간과 주의력에 비해 에

lavie.tistory.com



소소한 앱테크 소개, T멤버십 출석체크해서 T+포인트 받기!

소소한 앱테크 소개, T멤버십 출석체크해서 T+포인트 받기!

일전에 앱테크 3가지를 소개해드린 바 있는데요, 출석체크만 하면 되는 앱테크 하나 더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앱테크 3가지 티끌 모아 티끌이라는 말도 있지만, 자투

lavi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