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수 웅천 생딸기모찌 - 여수 여행 선물

by 세상읽는토끼 2022. 7. 22.
반응형

말로만 들었던 생딸기모찌. 일부러 찾아간 것은 아닌데 남편과 기분 전환하러 나섰던 길에 우연히 눈에 보여서 먹어보았다.


여수-웅천-생딸기모찌-입구
여수 웅천 생딸기모찌 입구


내가 들른 곳은 줄이 길게 서 있는 곳은 아니고 웅천에 생긴 분점이다. 우리가 갔을 때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여유롭게 살 수 있었다.

모찌 안에 냉동도 아닌 생딸기가 있는 게 신기해서 한 번쯤 먹어보고 싶긴 했었다. 이제 여름에 접어들고 있는 시점이라 아직도 딸기가 맛있으려나 했는데 오우, 딸기 맛 괜찮다.


생딸기모찌-팥앙금과-멜론맛-단면
생딸기모찌 팥앙금과 메론


우리는 기본으로 보이는 팥앙금과 다소 이색적으로 보이는 메론멜론 맛을 주문해보았다. 멜론맛은 일종의 도전이었던 셈이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멜론과 딸기의 조합이 꽤나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다. 팥보다 상큼하고 가벼우면서 진하다. 

생딸기모찌-4가지-맛이-매장내부에-진열되어-있는-모습
4가지 맛의 생딸기모찌 메뉴

 

사진에 진열되어 있는 것처럼 생딸기모찌는 치즈, 멜론, 백앙금, 팥앙금 이렇게 4가지 맛이 있다. 각각 맛의 개성이 있으며 백앙금과 팥앙금은 상상하는 그 맛이긴 하다. 

 

수제요거트가-진열되어-있는-매장-내부-음료-쇼케이스
생딸기모찌 음료 쇼케이스

 

모찌 메뉴 외에도 커피 같은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쇼케이스에 요거트도 진열되어 있다. 딸기주스와 요거트도 맛볼 수 있다. 

 

택배-주문-접수-안내문
택배주문 접수 안내

여행 선물로 인기가 많다 보니 택배 주문도 받고 있는 듯한데 택배비까지 합해지면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운 수준. 

 

총평 : 한 번쯤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먹어보는 것은 추천! 여수에 여행왔다 돌아가는 길에 지인 선물로 소량 구입은 추천! 택배까지? 글쎄올시다. 오후 간단한 간식으로 맛 좋게 먹었지만 다시 찾아가서 재구매할지는 잘 모르겠다. 더군다나 직원 친절도도 다소 아쉬운 편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