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여수 칼든오빠횟집 배달주문 후기 (여수 회포장 추천)

by 세상읽는토끼 2022. 5. 22.
반응형

여수 맘카페에서 추천하는 것을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이름이 재밌어서 기억에 남았었다. 이번에 나도 주문해보게 되었다. 후기는? 완전 만족. 😁

 

 



집에서 배달로도 추천하고, 여수 여행 오신 분들도 어디 횟집에 나가서 먹기 마땅치 않다면 숙소에서 배달시켜 먹는 것을 추천드린다. 물론 직접 픽업도 가능하다. 맘카페에서 본 후기로는 캠핑 갈 때 많이들 주문해 가시더라. 딱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 그것도 추천!

칼든오빠횟집 입구 전경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메뉴 안내 배너
칼든오빠횟집 입구


입구 앞에 있는 배너에 안내된 내용처럼 모둠회에는 소, 중, 대 사이즈가 있다. 이번에 중자를 매운탕과 함께 주문했는데 4인이 밥 한 그릇과 먹기에 딱 좋았다. 식사로 먹을 때 매운탕과 밥이 없다면 3인 정도 넉넉하게 먹기 좋을 것 같다. 둘이서 오붓하게 여행 왔다면 소자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 매운탕 추가는 5천 원.

이 집 물회가 또 그렇게 유명한데, 개인적으로 내가 물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물회는 패스했다.

모둠회 중 사이즈 포장 박스 연 모습모둠회 중 사이즈 사진으로 전복, 멍게, 해삼, 회, 초밥 등이 있다
모둠회 중 사이즈 포장


소문 그대로다. 구성이 참 맘에 든다. 위 사진처럼 꼼꼼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 포장 상자만 열면 정갈하게 차려진 한 상을 맛 볼 수 있다. 회는 시기에 따라 종류가 다른 것 같은데 이번에 우리가 주문할 때에는 참돔과 광어 위주였다. 맛과 식감이 모두 괜찮았다. 기타 전복이나 해삼 같은 것들도 신선도가 좋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매운탕과-함께-차려진-모둠회-중-사이즈
매운탕과 밥과 함께 차려진 저녁 식사


매운탕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 매운탕은 비조리로, 머그컵 3잔 정도 물만 붓고 끓여서 먹으면 된다. "이 집은 회를 잘 못 뜨나, 매운탕에 왜 이리 먹을 게 많아?" 라며 맛있게 드시는 부모님을 보며 나도 흐뭇했다. 😄

매운탕까지 모두 6만 원에 회 좋아하는 부모님과 함께 한 끼 식사 해결! 가성비로나 신선도, 맛으로나 모두 만족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