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제주 아라동 카페 모앙 - 디저트 맛집

by 세상읽는토끼 2022. 1. 7.
반응형

디저트류가 맛있는데 디카페인 커피도 있다고 해서 방문해본 카페.

모앙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 : 일


사각형의 트여있는 공간. 구분되어 있지 않아 나에겐 별로인 공간이다. 뷰는 기대할 것 없는 동네 카페. 사람도 많은 편이고 좌석도 편하지 않아 오래 머물기는 불편한 곳. 주차공간 협소하나 가까운 곳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하다.

모앙 입구 (왼편으로 주차장)
모앙 음료 메뉴



디저트류만 테이크 아웃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오늘의 선택은 얼그레이 무스. 얼그레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예쁜 케이크 모습에 반했다. 덩달아 옆에 하나 남아 있던 딸기 다쿠아즈도 함께 집어왔다.

메뉴는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고 대체로 맛있다는 평이
많았다. 내가 갔을 때 준비되어 있던 디저트류.


다른 것도 집어오고 싶었지만 릴랙스.

얼그레이 무스와 딸기 다쿠아즈


딸기 다쿠아즈부터 맛보기로 한다. 딸기는 역시 달콤하고 향긋하다. 하지만 다쿠아즈는 조금 실망. 다쿠아즈 자체가 맛없다기보다 내 취향이 아니다. 전에 가족이 만들어준 다쿠아즈가 훨씬 맛나다. 하지만 필링으로 들어간 커스터드는 맛나다. 바닐라빈을 넣었는지 검은색 점이 콕콕 박혀 있는데 크게 느끼하지 않고 딸기와 아주 잘 어울린다. 하지만 다시 사먹진 않을 듯.

실망감을 안고 다음날 얼그레이 무스를 커피 한 잔과 함께 했다. 음… 이래서 이 카페가 유명한가보다. 모양도 너무 예쁘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얼그레이 향과 맛이 너무 좋다. 질감 딱 적당하고 맛도 너무 과한 느낌은 없으면서 만족감 채우는 느낌. 아래에 깔린 시리얼 같은 시트도 눅눅해지지 않고 위에 무스와 함께 잘 어울렸다. 생각했던 것보다 작았지만 아무래도 무스라서 그런지 모자란 느낌은 없었다. 식후에 둘이서 커피 한 잔 하며 디저트로 먹기 딱 좋았다. 다시 생각날 맛.


제주 디카페인 커피 가능한 카페 모음

나는 커피를 좋아한다. 아침에 맛있게 내린 드립 커피 한 잔으로 시작하는 하루를 좋아하던 나에게 전에는 디카페인 커피를 도대체 왜 마시나 이해가 안 됐었다. 요즘은 너무나도 이해가 된다.

lavie.tistory.com



반응형

댓글